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7-02 13:59:05
기사수정
영주시에서는 2009년 6월 모범부서로 하망동과 친절공무원으로 보건소에 근무하는 권경희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하망동을 6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하망동은 출생신고 기념품 제공, 작은도서관 운영 활성화, 민생안정 추진반 편성운영,아름다운 거리 만들기 추진,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소공원 조성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 5명과 부서추천 1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보건소에 근무하는 권경희씨를 6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6월 친절공무원인 보건소 권경희씨는 맞춤형 방문건강 관리사업과 노인보건사업, 다문화가족건강관리사업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5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