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가 반한 e곳! "구미예스산업단지" - 첨단산업도시의 구미 지역브랜드 이미지로써 다방면에 걸친 홍보를 통해.
  • 기사등록 2009-06-10 01:10:03
기사수정
국토해양부가 주관하고 구미시와 한국수자원공사에서 후원하는 “구미국가산업단지 제5단지 브랜드네임 및 슬로건 국민공모”에서 당선된 내용에 대하여 구미시장, 한국수자원공사 경북본부장, 구미권관리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상장을 한국수자원공사 경북본부장이 전수하였으며, 구미시장이 축하해 주는 자리를 경제 통상 협력실에서 마련하게 되었다.
 
구미 제5단지의 고유한 특징을 나타내고, 첨단산업과 지원 기능이 최적화된 미래형 복합 산업단지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는 브랜드네임, 슬로건을 2009년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접수 할 수 있도록 하여 브랜드네임 269건 슬로건 245건 중 한국수자원공사와 구미시의 1차 실무심사를 거쳐 각 10건씩 후보작을 선정하고 2차 정책조정회의를 거쳐 최종 각 1건씩 국토해양부로 선정 제출 되었다.

구미시 해평면, 산동면 일원에 9,339㎡에 조성되는 구미국가산업단지 제5단지는 국토해양부에서 현재 진행 중인 5개 신규국가산업단지의 브랜드 네임 및 슬로건을 각 1건씩 제출받아 심사하게 되었으며, 심의위원회 심의결과 브랜드 네임 “구미하이테크밸리”는 우수상에, 공모된 슬로건 중 “세계가 반한 e맛! 구미예스산업단지”를 국토해양부 심의위원회 권고사항을 받아 “세계가 반한 e곳! 구미예스산업단지”로 슬로건부분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구미 제5단지의 브랜드 네임, 슬로건을 통하여 구미국가산업단지를 보다 더 친숙하고 편하며, 첨단산업도시의 구미 지역브랜드 이미지로써 다방면에 걸친 홍보를 통해 투자유치 및 분양효과를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뿐 아니라 구미 이미지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3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