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황에도 계속되는 LG디스플레이의 지역사랑 - 2005년부터 4억5천여만원 지원하고 있는 LG디스플레이에 어린이재단 감사패 …
  • 기사등록 2009-06-26 13:44:52
기사수정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영균) 이영균 본부장은 금일 오전 11시, LG디스플레이 구미공장을 방문하여, 그 동안 어린이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해 준 LG디스플레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LG디스플레이 장효철 구미경영지원담당에 직접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 장효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LG디스플레이는 지역사회의 일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 실천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 왔을 뿐"이라며 "오늘 이렇게 주신 감사패에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지역사회의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G디스플레이는 2005년 6월부터 지금까지 노인세대 및 결손 아동들의 지원을 위해 써 달라며 총 4억5천여 만원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으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봉사단을 조직, 직접 세대별로 방문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구미 6세대 추가라인(P6E)의 양산 가동을 위해 최근 1조 3,000억 원을 투자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48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