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21 03:18:04
기사수정
새마을운동 밀양시지회는 회원의 지도력 강화와 조직의 결속을 위한 내고장 활력화 다짐대회를 지난 17일 하남읍 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엄용수 밀양시장을 비롯하여 기관단체장, 새마을 가족등 700여명이 지역별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765성금전달, 각설이타령 경진대회, 폐자원모으기 우수읍면동 시상등 다채로운 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영기 지회장은 새마을 지회의 활력화 사업방향을 지역사랑, 이웃사랑으로 정하고 이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새마을 지도자의 역량강화 및 조직의 화합을 높혀 새마을 새정신을 실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엄용수 밀양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김영기 새마을 지회장을 비롯한 새마을 가족의 노고를 격려하며 폐자원 모으기 운동및 어르신섬기기 행사, 이.미용봉사, 수지침, 건강진료등 지역사랑 실천운동을 범시민운동으로 전개하여 주실것을 당부하면서 상반기 폐자원 수집운동 우수 읍면동을 격려했다.

또한 경제 위기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위기는 시련이 아닌 또다른 희망을 꿈꿀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음을 가슴속 깊이 새기어 새마을 정신이 밀양 지역경제를 살리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