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첨복단지 유치 기원 걷기대회 성황리에 열려 - 시・도민 4만 5천명 대구스타디움에 모여 첨복유치 뜨거운 열기 과시
  • 기사등록 2009-04-20 08:02:46
기사수정
첨단의료복합단지 유치를 기원하는 시·도민 걷기대회가 시․도민 4만 5천명이 운집한 가운데 지난 4월 19일 오전 대구스타디움 수변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오전 이른 시간부터 가족단위로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한 시․도민들은 오전 10시경 어느 덧 대구스타디움 주변 광장을 모두 채워 첨단의료복합단지 유치에 대한 시․도민의 뜨거운 열망을 맘껏 과시하였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김범일 대구시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를 비롯해 서상기, 이한구, 조원진 국회의원, 생활체육협의회, 범의료계와 지역 상공계 등 각계각층의 지역민들이 모두 모여 첨단의료복합단지 대구 유치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특히 김 시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지난 4월 12일 이곳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된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서 기라성 같은 외국 선수들을 제치고 우리나라의 지영준 선수가 자신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면서 우승한 것은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의 청신호가 되었음은 물론,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첨단의료복합단지 대구유치도 분명히 성사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보이면서 시․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