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건설자재협의회 창립총회 및 결의대회 개최 - 지역 건설자재업체가 생산하는 자재의 거래활성화를 추진
  • 기사등록 2009-04-03 03:45:52
기사수정
인천광역시는인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지난 2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건설자재업체 회원 100여명 및 초청외빈 100여명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 했다.

인천 건설자재 협의회는 인천 지역의 내고장 상품 구매 및 건설자재 거래를 촉진하기 위한 인천광역시 지역건설 산업 활성화 일환으로, 건설경기를 활성화 하며, 나아가 국가 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서, 이번 창립총회는 3차례의 준비위원회의를 개최하고 발족 했으며, 그동안 준비위원장을 역임하며 협의회의 창립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온 대주중공업(주) 박주봉 회장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협의회 회장으로 추대됐다라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관계자는 인천건설자재협의회 창립으로 유관기관 및 건설업체나 자재업체가 단일창구를 구축해 건설자재 생산업체의 정보교류의 역할수행, 관련업체의 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천건설자재협의회는 건설자재 박람회, 건설회사 등과의 간담회 개최 등을 추진하고 아울러 회원들의 건설자재 생산품 총람을 제작 배포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날, 안상수 인천광역시장, 김현숙 인천경총회장, 황규철 대한건설협회인천시회등 주요 인사와 인천지역 건설자재 사용 촉구 결의 대회를 개최했으며 결의문에서는 지역경제 회복을 기원하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지역 생산품 사용과 지역의 건설자재를 사용해 줄 것을 촉구하는 동시에 인천기업의 경쟁력강화와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할 것을 결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