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1-02 15:19:51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경상북도 주최로 실시한2008년도 재래시장활성화 사업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시는 재래시장 시설현대화사업, 환경개선사업, 고객편의시설, 홍보 및 판촉시설, 공동마케팅사업 등의 평가항목에서 적극적인 실천을 인정 받았으며,

특히 교통이 불편한 재래시장의 이용활성화를 위해 양금동 구)백구테니스장 부지에 89면 규모의 주차장을 설치하였고, 평화시장입구에도 50면 규모의 주차장과 황금시장 주변에 40면 규모의 주차장을 추진중에 있어 재래시장을 살리려는 김천시장의 적극적인 실천의지, 관심도 및 사업실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평화시장 이벤트 경품행사 2회, 재래시장 마케팅 투어 1회, 『건국60주년 전통시장 이벤트행사』 등을 통하여 지속적인 활성화 노력을 경주하였고, 재래시장 상품권을 3회에 걸쳐 24억5천만원을 발행하여 관내 기업체, 식당가 및 가정에서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촉매역할을 하였다.

이 밖에도 430호의 재래시장 점포에 대하여 전기안전점검을 실시하였고, 부곡맛고을 벚꽃음식축제, 평화상가로 한마음축제, 평화시장 어울림축제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상징조형물을 쾌적하게 보수하여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찾고 싶은 시장만들기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