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랑의 연탄배달로 "이웃사랑 실천" - 한전김천지점,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의 어려운...
  • 기사등록 2008-12-31 20:08:58
기사수정
한국전력 김천지점 사회봉사단(단장 최송렬)은 지난 12월 30일 김천시로부터 추천받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 취약계층 10세대와 결연을 맺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와줄 연탄 및 생필품(총 200만원상당)을 지원하는 “사랑의 연탄배달”봉사활동을 시행하였다.
 
최근 경기불황과 난방연료비 상승으로 그 어느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의 어려운 사정을 전해 들은 한전 김천지점 사회봉사 단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연탄과 쌀, 라면을 손수 각 가정에 배달하였다. 사랑의 연탄배달을 지원받은 할아버님 한 분은 연탄창고에 가득 찬 연탄과 생필품을 바라보며 환한 미소와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봉사단원들에게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주민과 함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최송렬 봉사단장은 “어려운 시기에 힘든 이웃에게 김천지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김천지점이 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전 김천지점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결연세대에 매년 겨울나기용 연탄을 공급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 및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