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사과발전연구회" 연말 이웃사랑 실천 - 사과재배기술이 뛰어난 농민들이 하나로 뭉쳐 만든 연구회로...
  • 기사등록 2008-12-26 23:34:56
기사수정
김천사과발전연구회(천수회)가 연말을 맞이하여 영ㆍ유아원을 찾아 한해동안 정성들여 농사를 지은 사랑과 온정이 가득담긴 사과를 전달하여 주위에 귀감을 주고있다.
 
지난 12월 24일 김천사과발전연구회(회장 나정국)회원들은 김천시농업기술센터를 통하여 연말을 맞아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베다니성화원, 임마뉴엘유아원, 사랑의집 등을 방문하여 사과 45박스/10kg를 전달하고 위로하였다.

김천사과발전연구회는 평상시 사과발전에 관심이 많고 사과재배기술이 뛰어난 농민들이 하나로 뭉쳐 만든 연구회로 현재 회원은 15명으로 10년 전부터 회원들이 하나로 뭉쳐 자발적으로 사과를 모아 주위 불우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해 왔으며 올해는 작년보다 지역경제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5박스가 더 많은 45박스를 전달하였다.

이날 김천사과발전연구회 임원들은 “요즘 경기도 좋지 않은데 사과 물량은 많지는 않지만 우리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사과로 어린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희망을 잃지 말고 꿋꿋하게 자라길 바라며, 앞으로는 1년이 한 번이 아니라 수시로 찾아가 사랑을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