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자마을 외국인학생 "고택숙박 및 전통문화체험" - 고택(古宅)에서 풍류를 즐기자~” 해설이 있는 음악회...
  • 기사등록 2008-12-18 02:25:57
기사수정
경상북도가 일본 최대 여행사인 JTB와 업무제휴를 맺고 있는 롯데제이티비(주)와 전략적 관광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된 협약은 경북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연중 관광상품으로 개발해 관광홍보를 극대화 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롯데제이티비(주) 또한 경북도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실질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관광상품을 개발, 자사의 영업망을 통해 일본 전역에 이를 홍보·판매하게 된다.
 
경북도와 롯데제이티비(주)는 앞으로도 경북도내 안동 유교문화, 경주 신라문화, 고령의 가야문화 등 세계적인 문화유산자원과 아름다운 청정 자연자원을 연계한 테마상품을 개발해 일본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경북도와 롯데제이티비(주)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아 대한민국” 외국인 유학생 한국관광문화연수단 제2기 과정으로 영주, 안동, 영덕, 경주 등 2박3일 일정 가운데 12월 18일(목) 저녁에 안동 군자마을(오천유적지)에서 외국인 학생 대상 고품격 국내여행 및 한국전통문화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동에서의 연수단 일정은 한국의 정취, 전통문화 체험을 통한 국가(경북도)이미지 제고, 인바운드 활성화, 미래의 잠재고객 및 한국 홍보대사 육성의 목적아래 진행되며 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 관람 후 군자마을로 이동하여 고택숙박체험, 군고구마체험, 고택에서 풍류를 즐기자 ~ 해설이 있는 고택음악회, 전통차의 향기,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예음문화예술기획과 예음공연지원단에서 관광상품으로 개발·운영하고 있는 “고택에서 풍류를 즐기자~” 는 가야금병창, 대금, 전통무용, 소프라노, 오카리나, 클래식기타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