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2-04 23:18:57
기사수정
안동병원(이사장 강보영) 리더스 포럼 제2기 졸업식이 12월 4일 오전 10시 안동병원 1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강보영 이사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졸업식은 리더스포럼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동병원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아울러 노인들의 다양한 지식과 풍부한 지혜를 공유하여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이날 제2기 졸업식은 재단이사장상, 학장상, 봉사상, 개근상 등 34명에게 상장과 푸짐한 선물이 부상으로 수여됐으며 전체 100명 입학생 가운데 1년간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92명에게 졸업증서가 수여됐다.

또한, 강보영 재단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아름답고 행복한 노후 설계를 위해 개강한 리더스포럼 졸업을 축하드이며, 사회의 발달로 삶의 수명이 길어지고 있는 현실에 항상 이웃과 함께 더불러 살아갈 수 있는 좀더 보람된 삶이 되시길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안동병원 리더스포럼 2기는 올해 3월에 개강하여 2학기 교과과정동안 교양, 시사, 건강, 환경, FUN, 문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어 올해까지 총 29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게 되었으며, 안동병원 리더스포럼 3기생을 내년 초 선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4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