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래시장에서 훈훈한 정을 나누세요! - 박승호 시장, 재래시장 이용하기 가두 캠페인에 직접 나서...
  • 기사등록 2008-11-21 00:21:07
기사수정
박승호 포항시장이 매월 넷째 주 목요일 ‘재래시장 가는 날’ 홍보를 위해 죽도시장에 직접 나섰다.
 
박 시장은 20일 오후 4시 정동화 (주)포스코 건설 부시장과 직원 250여명과 황치옥 여성단체협의회회장과 회원 50여명, 대구은행 직원 50여명, 포항시 공무원, 죽도시장상인회, 죽도1동 자생단체 등 500여명과 함께 죽도시장내 만복주차장에서 어시장까지 약 400m 구간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래시장 이용하기’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이어 죽도시장내 상인대학을 방문해 죽도시장상인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한 유통시장의 변화로 재래시장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시는 하드웨어 중심의 재래시장 현대화에 집중적으로 지원해 왔으며, 앞으로는 재래시장 경영 현대화와 함께 재래시장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 시장은 이날 죽도시장에서 박 시장 모친이 좋아한다는 명태찜의 재료인 마른 명태와 야채를 구입했으며, 캠페인에 참석한 (주)포스코 건설과 여성단체, 대구은행 등에서도 저녁 식탁 반찬거리를 구입하며 재래시장 장보기에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4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