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덕모범운전자회, "사랑은 택시를 타고" - 영덕모범운전자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1일 행사 참여...
  • 기사등록 2008-11-06 15:17:24
기사수정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영덕군지회(회장 윤만수)는 3일(월) 「장애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1일 동행」행사에 참여했다.
 
평소 외출이 쉽지 않은 13명의 장애우들이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 지원을 받아 모범운전자회 소속의 택시를 타고, 경주의 유적지를 관람하는 등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특히 영덕 모범운전자회는 이날 행사를 위해 지난달 24일(목) 포항에서 열린 『제13회 포항 MBC 삼일문화대상』특별상 상금 200만원을 쾌척해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친절한 택시로 이름 높은 영덕 모범운전자회는 본연의 일 이외에도 평소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모금과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따뜻한 택시로 지역민들 사이에는 이름이 높다.

또한 영덕대게철과 지역축제 때마다 차량 증체구간을 도맡아 교통흐름을 원활하게 유도하고, 교통질서 준수의식을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지역의 일이라면 발벗고 나섰다.

이러한 공적이 인정을 받아 『제13회 포항 MBC 삼일문화대상』특별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했던 것이다.

윤만수 지회장은 󰡒영덕의 택시는 영덕의 사랑방이자 얼굴이라면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친절하고 따뜻한 택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