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로 무단 점용, "불법 노점상과의 전쟁" - 도로를 무단 점용하여 불법으로 운영해오던 노점상에 대하여...
  • 기사등록 2008-10-31 17:10:16
기사수정
구미시 인동동(동장 박종우)에서는, 지난 황상동 복개도로 노점상 철거, 구평동 천생초등 앞 일요장 노점철거에 이어, 10월 30일(목) 9시 황상 1,2주공 앞 도로를 무단 점용하여 불법으로 운영해오던 노점상에 대하여 대대적인 합동단속을 실시하였다.
 
이번에 철거된 불법노점상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도로를 점유하여 주민들의 통행 및 차량운행에 불편을 초래함은 물론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고질적 민원으로 인동동 자체적 단속으로는 완전 철거가 어려운 대상이었다.

이날 단속은 구미시 도로과(노점상 용역 단속반원 10여명), 인동동주민센터(직원 5명), 인동지구대 등에서 합동으로 추진하여 20여개 이상의 노점설치 시도를 막아 불법 영업행위 자체를 제한하여, 지속적으로 실시될 불법노점상 완전 철거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인동동에서는 노점상의 지속적인 단속은 물론, 광고물, 주·정차등 통행의 불편을 초래하고, 미관을 저해하는 불법행위를 일체 근절하여 깨끗한 인동, 살기 좋은 인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4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