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신창메디칼 김용창 대표이사 "장학금 1억원 기탁" - 구미교육사랑 장학구좌 갖기 시민운동 기업체가 앞장...
  • 기사등록 2008-10-27 20:50:31
기사수정
(주)신창메디칼 김용창 대표이사는 27일 통상협력실에서 장학금 1억원을 남유진 (재)구미시장학재단 이사장에게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주)신창메디칼 강석창 이사, 박재은 이사, 김유신 전무와 기업도우미를 맡고 있는 시민만족과 최정수 과장, 기금조성추진위원장 신광도 이사 등이 함께 참석해 지역 현안에 대해 환담을 나누기도 했다.

(주)신창메디칼은 94년부터 15년째 해평 중․고등학교에도 매년 12명에게 30원씩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장학사업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 왔으며 지역인재육성에 늘 앞장서 온 것으로 밝혀져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때에 장학금을 기탁해 더욱 의미가 크고 감사할 뿐이라며 장학재단이 구미교육발전의 든든한 밑거름인 만큼 기금조성을 위해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 내는데 더욱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지난번 제일모직이 “구미교육사랑 장학구좌 갖기 시민운동”의 첫 기업체로 출발을 한데 이어 (주)신창메디칼이 장학금을 기탁함으로서 기업체 참여가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되며 장학기금 조성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김용창 대표이사는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금년도 자랑스런 도민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