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9-29 08:45:37
기사수정
 
산청군 축구협회장기(회장 원경복) 기관별 축구대회가 지난 27일 산청군 공설운동장에서 8개 팀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산청군 기관별 축구대회에는 지역구 신성범 국회의원, 이재근 산청군수, 김민환의회의장 및 기관단체장, 선수, 가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참가한 선수 및 가족들은 경품 추첨에서 거의 참가자 전원이 1인 한 개씩의 경품을 받은 즐거움을 느꼈다.
 
경품은 관내 기관, 업체, 단체들이 마련한 물품으로 자전거, 어린이 놀이세트, 꿀, 계란 등 300여개가 마련되었다.

이날 경기는 산청공설운동장이 리모델링하여 새 단장하고 처음 열리는 경기라 참가 선수 모두가 좋은 환경 속에서 축구를 할 수 있어서 대단히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참가팀은 관내 17개 기관단체에서 8개 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치룬 결과 우승은 산청교육청이 결승에서 산청군농협군지부, 산청군축협, 산청군산림조합 합동팀과 경기를 치룬 결과 이겨 우승하였다.

대회장인 원경복 산청군축구협회회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여 준비를 많이 하였다. 그래도 조금은 부족하지만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의미 있는 대회를 열어 산청군 축구발전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