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시, 추억의 육군훈련소 병영체험축제 순항행보! - 제2차 추진위원회 개최, 축제 종합계획 검토 및 확정
  • 기사등록 2007-04-17 14:48:45
기사수정
충남 논산시는 지난 12일(목) 오후 2시부터 연무읍사무소 다목적홀에서 육군훈련소 관계자 및 추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차 병영체험축제 추진위원회를 열고 축제종합계획 검토 및 예산안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이날 추진위원회에서는 그동안의 추진상황을 바탕으로 축제종합계획을 확정했으며 주요부문 연출대행업체로는 (주)TJB 대전방송이 선정됐다.

임종진 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지난해보다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더욱 보강하였고 방송매체 및 인터넷을 활용하여 다각적인 홍보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께해요! 신나는 병영체험! 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총 5개부문 55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을 위해 어린이 군복을 특별 제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층 성숙된 준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육군훈련소의 유기적 협력을 통해 훈련소를 일부 개방해 육군훈련소 테마여행코스를 기획하는 한편 ▶훈련병 어머니 초청행사 ▶야전숙영체험 ▶각개전투 ▶가족과 함께 행군하기 등 이색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