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우리도 이제 귀신 잡을수 있어요!" - 칠포수련장에서 관내 청소년 해병대병영체험 실시...
  • 기사등록 2008-08-06 22:18:08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8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2박 3일간 포항 해병대 칠포수련장에서 관내 청소년 80명이 참가하는『청소년 해병대병영체험』캠프를 실시한다.
 
“귀신잡는 해병을 만든다”라는 주제아래 이루어진 『청소년 해병대병영체험』은 청소년들에게 체력단련 기회제공과 군에 대한 친밀감 조성, 동료애와 우정을 쌓는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평소 잊고 지냈던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된다.
 
남․녀 청소년 모두가 유격훈련과 PT체조, 담력․제식훈련, 산악구보, 해상레프팅, 상륙기습훈련용 고무보트(IBS)훈련 등 기초훈련은 물론 고난도 프로그램까지 강도 높은 해병대훈련을 통해 자아발견은 물론 자신의 내면을 다지는 계기가 되며,해병대 병영체험을 하는 동안은 힘들지만 아주 뜻깊고 잊지못할 체험활동이될것이다.
 
한편, 해병대병영체험을 통하여 치열한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줌은 물론 가족사랑과 조국애를 느끼게 되며, 또한 친구,선․후배간에도 돈독한 우정을 나누게 되어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길러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0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