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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04-11 09: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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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보은지점(지점장 최규상)은 4,5월을 ‘전력서비스의 달’로 정하고 ‘밝게 비추고 함께 나누는 한국전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서비스활동을 집중 전개한다.
 

이 기간 동안 ‘농촌마을 재난예방 활동’, ‘기업체 사랑나누기 자원봉사’를 통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고객설비 무료교체, 생필품 지원 등의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전 직원이 참여하는 무료급식 자원봉사, 미아예방캠페인과 같은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전력산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지역민 대상 발전소 시찰도 실시한다.

최규상 지점장은 “지난해 공기업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겨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위와 같은 다양한 행사계획을 세워 추진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한전 보은지점은 지난 10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력서비스 다짐대회를 열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는 ‘우리의 다짐’을 결의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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