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성주봉자연휴양림 가족단위 휴양지로 각광" - 초록의 푸르름 속으로 떠나는 숲으로의 여행 성주봉자연휴양림...
  • 기사등록 2008-07-22 22:28:22
기사수정
울창한 숲과 깨끗한 공기,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이 있는 상주시 은척면 남곡리의「성주봉자연휴양림」에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가족단위 휴양객들의 방문이 쇄도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 곳 휴양림에는 자연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숲속의집, 산림휴양관 및 수련관, 과 야영장, 취사장, 캠프파이어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또는 단체의 휴양지로서는 더 없이 좋은 곳이다.
 
특히 깊은 계곡에서부터 내려오는 시원한 계곡수를 이용해 조성된 물놀이장은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 줄 명소로 유명하며, 천혜의 높이 150m 암벽등반코스, 잘 정비된 산책로 및 산행코스 12km 등과 100여종의 약초 및 야생화를 관찰할 수 있는 약초길과 약초동산이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은 물론 한약초 관찰체험을 위한 공간도 마련돼 있다.
 
휴양림 숙박시설 예약은 이용예정일 전월 1일 0시부터 가능하고 시설 내에는 주방기구는물론 냉장고, TV, 에어컨, 침구류 등 편의시설이 완벽히 구비돼 있어 조리해 먹을 음식재료만 준비하면 된다.

또한 올해부터 휴양림 내에 매점 및 식당운영을 통해 간단한 휴양 편의용품 구입 및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이용자 중심의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상주시는 자연속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휴양수요의 증가와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온 더위로 인해 휴양객들의 발걸음이 봇물을 이루고 있으며, 본격적인 무더위 및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말경 부터는 이용객수가 더욱 증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성수기를 대비해 시설물 안전점검 및 환경정비를 완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00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