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6-10 09:13:40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6월 9일(월) 오전 9시 30분 시청 민원실에서 민원인,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Smile 왕 선정(심현보,여,28) 축하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영조 부시장은 Smile 365 운동은 활력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고객접점의 최일선에서 시민들에게 행복을주는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창출은 명품 구미로 거듭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높은 관심과 직원들의 고객감동의 친절을 강조하였다.
 
구미시 시민만족과의 6월 Smile왕으로 선정된 심현보씨는 Smile 365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웃어주고, 공감적으로 경청하며, 상세히 답변해주는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을 처리하는마음가짐으로 고객감동 서비스맨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라며 6월의 스마일 왕에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스마일 왕 선정은 Smile측정 현장조사, 직원설문, 메신저활동, Re-Start운동 및 Smile다짐의 시간 ,그밖에 인터넷 우수사례에 가․감점을 주는 고객위주의 평가방식을 채택하였다.

6월의 스마일왕에 선정된 심현보씨는 4대 평가부문중 Smile측정 현장조사, Smile 활동, 직원설문조사, 그리고 메신져 활동 등 4개 부문평가에서 1위를 평가 받았다. 매월 부서별로 한명씩 선정된 스마일 왕은 액자를 게첨하고 축하 행사를 함으로써 민원담당 공무원의 사기를 높여줌은 물론 Smile 365 추진에 활력소를 더해주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Smile 왕에 선정된 직원은 연말에 올해의 Smile 왕 선발시에 후보자로 추천되는 자격을 갖게 되며 민원담당 공무원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포상금도 지급할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구미시 민원공무원, 민원창구에서의 Smile 실천 활약상이 주목받을 것으로 더욱더 기대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