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형곡2동에 찾아온 봄내음의 향기" - 봄의 기운을 활짝 펼쳐놓아 건물 주변은 마치 아름다운 한 폭의 풍경화를...
  • 기사등록 2008-04-22 09:51:12
기사수정
구미시 형곡2동(동장 : 이창국)에서는 봄을 맞아 형곡2동 가로변에 심어진 꽃이며 나무들이 한껏 꽃망울을 피우며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연산홍, 이팝나무, 대롱나무, 왕벚나무 등 형곡2동 주민센터를 둘러싸고 있는 갖가지 꽃이며 나무들이 그동안 뿜었던 봄의 기운을 활짝 펼쳐놓아 건물 주변은 마치 아름다운 한 폭의 풍경화를 연상시키고 있다.
 
평소 운동을 위해 체육공원과 주민센터를 자주 이용한다는 한 주민은 봄이 되니 꽃을 보며 주변을 산책하는 기쁨이 한 가지 더 늘었다며 즐거워하였다.
주변을 지나던 주민도 아이들과 함께 활짝 핀 꽃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등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형곡2동에서는 탁구장과 헬스시설, 체육공원 이용 등 주민들이 항상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는 주민센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형곡2동 동장과 직원들 모두도 우리직원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조성된 가로변 산책로에 봄을 맞아 주민들이 산책길에 나서 만개한 꽃을 보면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모습에 그간의 노고를 잊고 가슴 한켠에 이는 뿌듯함을 감출 수가 없었다.

이에 형곡2동장(동장 이창국)은 우리 형곡2동 직원들이 밝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과 질서와 인정이 꽃피는 생활문화정착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명품 웰빙의 형곡2동 창조를 위해 더욱 더 분발하여 줄 것을 당부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7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