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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8-04-11 16: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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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달서구청(구청장 곽대훈)에서는 4월 10일 구청 4층 회의실에서구민중심의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93명을 대상으로 친절 및 고객만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진행은 고객서비스 전문강사인 교보생명 고객서비팀 박기원 과장 외 1명이 고객응대시 마음가짐과 행동요령 실습 및 고객만족의 중요성에 대하여 강의를 하며, 마지막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천다짐을 한다.

한편, 달서구에서는 기한부민원 처리기간 단축 및 민원서류 택배제 등 6개 항목의 구민중심의 민원편의 시책을 4월부터 시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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