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 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D-50일 " - 본청 27개 관단과소장과 16개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D-50일 추진상황보고…
  • 기사등록 2008-03-26 08:40:42
기사수정
영천시(김영석 영천시장)에서는 지난 25일 시청대회의실에서 본청 27개 관단과소장과 16개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D-50일 추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이 자리는 지난 2월, D-90일 추진상황보고회에 이어 두 번째로 부서별 추진사항을 재점검하고 역대 최고의 성공개최를 위한 부서별 책임부여와 관심과 협조를 유발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보고내용으로는 대회개요, 대회추진경과, 교통 및 숙식대책, 대회시설정비 등에 대해 보고가 이루어 졌으며, 특히 주경기장인 시민운동장에 시설개선과 대회기간 부서별 추진업무로 인한 문제점 및 조치사항으로 보고회가 진행되었다.
 
보고회에서 김영석 시장은 “이번 경북도민체육대회로 친절로 영천 대한 인식을 바꾸고 부서별 완벽한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대회가 끝난 후에도 시민들로부터는 정말 새로운 변화와 가능성, 희망을 주었고 道民들로부터는 정말 대회를 알차게 준비했고, 잘 치렀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모두가 네 업무, 내 업무를 떠나서 도민체전을 정성껏 준비하는 한마음으로 일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어 도민체전기획단장인 장우혁 부시장은 “영천시의 여러 가지 홍보자원을 동원하여 경제체전, 안전체전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자발적인 시민참여를 유도해서 화합체전이 되도록 전행정력을 동원해야 할 시기임을 거듭 강조했다.

또한 이상수 종합상황실장은 향후 D-30일과 D-20일경 단계별, 시기별로 세부실행보고회 등을 가져 만반의 준비태세로 역대 최고의 경북도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