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20 22:45:06
기사수정
충남 논산시(시장 임성규)는 20일(화) 논산시청 상황실에서 임성규 논산시장, 임종진 명예시장과 전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도 정부예산 및 국․도비 확보대책 보고회를 갖고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보고회는 갈수록 열악해져 가는 지방재정을 확충해 각종 지역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내년도는 민선4기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가 출발함에 따라 예상치 못한 투자변수 및 시민들의 충족 요구가 더욱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전 직원이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마련한 보고회였다.
 
이번 국․도비 확보대상 사업은 공운로개설, 논산 다목적체육관 건립 등 그동안 지속되어온 계속사업과 시민공원 조성사업, 문화예술회관 신축, 고령친화기기 지역혁신센터 추진, 국방관련 복합산업단지 조성사업 등과 같은 새로운 시각에서 발굴한 신규사업이 보고되는 등 총 61건에 1,465억원이다.

보고회가 끝난 후 임성규 논산시장은 급증하는 시민의 욕구를 해결하고 지역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기 위해서는 국․도비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실과소장에게 강력한 확보의지를 주문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