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2-04 16:08:52
기사수정
신평2동에서는 2월 3일(일) 13:00 동주민센터 주민건강관리실에서 배철현 신평2동장, 김익수 시의원, 신평2동생활체육회 및 탁구동호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민족의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신평2동 탁구동호회(회장 김성호) 주관으로 제1회 설맞이 탁구대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대회는 우리민족의 고유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탁구동회원들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하게 되었으며, 동호회원들은 그동안 저마다 갈고 닦은 실력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자 열심히 대회에 임했다.

그 결과 개인단식 1위 신승욱씨, 복식A조 1위 신승욱․김순기씨, 복식B조 1위 장기섭․김남숙씨가 수상하였으며, 이번 대회에 참여한 동호회원들은 승패를 떠나 서로간의 친목과 결속력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대회를 치뤘다.
 
신평2동에서는 지난해 10월 800만원의 예산을 들여 현 동주민센터 지하실을 개보수하여 헬스기구 및 탁구시설을 갖춘 주민건강관리실을 설치하고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에 신평2동 생활체육회(회장 이희영)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1월초 탁구동호회 회원 20여명을 모집, 초대회장 김성호씨를 중심으로 발족하게 되었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배철현 신평2동장과 김익수 시의원은 열악한 시설과 환경 속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주민건강관리실의 미비한 시설을 개선하여 지역주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