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모빌링크텔레콤 사랑의 쌀 기탁" -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2백 여 만원과 회사후원금을...
  • 기사등록 2008-02-01 17:14:31
기사수정
모빌링크텔레콤(대표이사 하동국) 주식회사는 1월 31일(목)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보람되게 써달라며 회사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2백 여 만원과 회사후원금을 보태어 “사랑의 쌀 (20kg) 125포”(시가 오백만원 상당)를 구미시에 기탁했다.

이날 사랑의 쌀을 전달하기 위해 구미시청을 찾은 강기웅 그룹장은 그동안 시청 기업사랑본부에서 몇 차례 도움을 받았기에 감사의 뜻도 전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직원들의 성의를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모빌링크텔레콤(주)은 산동면에서 휴대폰용 목걸이 이어폰을 생산하는 업체로서 지난해 회사진출입시 잦은 교통사고 발생으로 불편을 겪고 있어 기업사랑도우미(기업사랑본부 정성길)에게 교통시설을 개선해 줄 것을 요청하였고 이에 정문 앞 도로에 교통반사경과 과속방지턱을 설치해준 바 있다.

또한 모빌링크텔레콤(주)의 계열회사인 단성일렉트론이 대구, 칠곡 등 구미 인근에서 제3공장 부지를 찾고 있다는 정보를 듣고 기업사랑도우미가 구미 4단지 입주를 안내하여 4단지 내 1만평의 부지를 매입하여 4공단 입주가 가능하게 되었다.

같은 날 익명의 시민은 20Kg 쌀 50포(200만원상당)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구미시에 기탁하였다.

구미시에서는 기탁받은 사랑의 쌀 175포를 관내 어려운 복지시설과 저소득 시민에게 고루 전달하여 따스한 설날을 보내게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