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복지관 여성자원봉사단 활동평가회" -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 다짐...
  • 기사등록 2008-01-23 19:45:30
기사수정
 
김천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미숙)에서는 지난 1월 22일(화) 오후 2시 30분 여성회관 3층 강당에서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복지관 여성자원봉사단 활동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는 김천시 조직개편에 따라 2008년도부터 종합자원봉사센터와 복지관 여성자원봉사센터를 통합 운영하게 돼 통합설명과 아울러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평가회에서는 10여년간 복지관 여성자원봉사자를 훌륭히 이끌어 온 김정자 협의회장에게 시장 감사패 수여가 있었으며,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운동에 기여한 공이 많은 우수자원봉사자 정순희외 10명에게 시장 표창패 수여도 있었다.

이어서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박보생 시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2부 “추억의 시간”에서는 음악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 동영상 감상의 시간을 가져 봉사자 모두가 아련한 옛 추억으로의 여행을 경험했으며, 지난해 12월 18일 태안 기름유출지역 봉사활동의 가슴 아픈 이야기도 나누며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겠다는 다짐의 시간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