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14 20:24:18
기사수정
 
전북 장수군 장수교육청(교육장 신병호)은 14일 장수초등학교 강당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07학년도 장수교육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최규호 교육감을 비롯한 장재영 군수, 김성근 경찰서장, 박형규 농협지부장, 도의회 장영수 의원 등 관내 기관장,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최규호 교육감은 인사말에서 “장수교육청은 지자체를 비롯한 지역사회 각계 기관과 교육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교육공동체가 교육발전에 적극 참여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전북교육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고 치하”하면서 “앞으로 더욱 알차게 장수교육이 발전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신병호 교육장은 “2007학년도 장수교육” 발전을 위해 학생들의 학력신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도록 하겠으며 온누리안 학부모 원어민을 12명을 선발해 초등학교에 학교별로 1-2명 배치하여 학생들의 기초생활영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경감과 도농간 학력 격차 해소에 기여하고 장수군과 교육인적자원부로부터 약 8억원 이상을 협력 지원받아 금년에도 맞춤형 방과후 학교를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장재영 군수는 축사에서 금년부터는 장수교육청과 더욱 굳건한 협력 체제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희망과 만족을 줌으로써 ‘떠나는 장수가 아니라 돌아오는 장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여러 가지 지원책들을 약속했다.

또한, 초빙강사로 참석한 JS 아카데미 최춘식 이사장은 최근의 입시경향과 논술지도 및 효과적인 학습지도 방안에 대한 특강을 실시해 참석한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