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이웃과 함께 따뜻한 계절을" - 외롭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저소득층에 온정의 손길이...
  • 기사등록 2007-12-08 10:12:50
기사수정
 
구미시 형곡1동(동장:배정미)에서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거주하는 외롭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질환자, 한부모가정등 저소득층에게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익명의 독지가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김00씨가 희귀난치성질환으로 인해 골수이식수술을 앞두고 수술비 마련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듣고 김00씨가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으로 2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매월 1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하였다.

형곡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윤무곤)에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2세대를 방문 쌀 40Kg과 떡꾹(12만원 상당)을 전달 위로 하였다.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는 자연보호 캠페인, 경로잔치 노력봉사등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을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목욕봉사 및 식사대접, 한부모가정등 국가의 보호가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가구의 생활안정 도모를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쌀등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 및 복지향상을 위해 앞장서 노력해 오고 있다.

이에 형곡1동(동장:배정미)에서는 관내 주민들을 위하여 온정을 베풀어 준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더욱더 어렵고 소외된 계층을 위한 복지행정 실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1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