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건축직공무원들 불우이웃돕기에 앞장" - 매년 연말 가족과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07-12-03 10:06:50
기사수정
김천시청에 근무하고 있는 건축직 공무원들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관내 불우이웃돕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건축직 공무원 29명으로 구성된 “주춧돌”회원들은 지난 12월 1일(토)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가족들과 함께 관내 불우세대에 연탄을 배달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주춧돌 회원들은 직급에 상관없이 모두가 자발적으로 모금한 100여만원으로 연탄을 구입, 읍면동 사회복지사의 도움을 받아 선정한 독거노인, 장애인, 중환자, 소년소녀가장 등 15가구에게 각 200장씩 총 3,000장을 전달했다.
 
주춧돌 회원들은 350원짜리 연탄 한 장이 어려운 이웃의 마음을 녹여주고 연탄의 불꽃처럼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활활 타오르기를 기대했다.

2005년부터 매년 연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주춧돌 모임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온정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가족들을 동참시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가르치고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사랑이 사회 곳곳에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