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08 09:41:35
기사수정
 
남원교육청은(교육장 장인석)은 7일(수)관내 유․초․중․고등학교장 50명을 대상으로 2007학년도 남원교육의 주요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회를 가졌다. 이어서 학교별 특성에 따른 현안사업에 관한 협의를 갖고 남원교육 발전과 새 출발을 다지는 기회를 가졌다.

남원 교육지표인 ‘꿈과 사랑이 가득한 남원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주요시책으로는 바른 삶을 가꾸는 기본생활 습관형성 창의성 신장을 위한 특색 있는 교육과정 운영 지시정보화 사회를 주도하는 기본능력 배양단위학교 자율경쟁체제를 위한 지원행정 구현이다.

이 자리에서 장인석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원교육경영의 중점을 ‘체험중심 인성교육과, 기초기본 학력의 신장, 교육과정과 연계한 독서교육 전개를 강화하고, 특색사업으로 우리의 소리 국악사랑 교육과 의사소통 중심의 외국어교육에 역점을 두고 2007학년도 남원교육 청사진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21세기 세계화 정보화시대에 대응 할 수 있는 창의적 신사고력 육성은 물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공동체적 인간으로서의 기본품성 교육에 힘쓰고자 교육가족 모두가 결의를 다지는 한편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행정구현과 아울러 인성과 창의성 교육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