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1-14 07:31:51
기사수정
구미시 진미동(동장 유금순)에서는 지난 11월 12일(월)『생활쓰레기 반으로 줄이기』운동을 확대하기 위하여 쓰레기 줄이기 시범 아파트로 선정된 진평동 미래주공 아파트 관리소 앞에서 『생활쓰레기 성상분석 시연회 및 생활쓰레기 줄이기 주민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래주공 통장, 부녀회원 및 주민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을 알려주는 한편 생활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주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유금순 진미동장은 “생활쓰레기 반으로 줄이기 운동의 성공 여부는 바로 우리 주부 손에 달려있으며, 작은 실천으로 후손들에게 큰 선물을 줄 수 있는 실천적 운동”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현장 주민간담회를 실시하여 생활쓰레기 반으로 줄이기 방법에 대한 의견 뿐만 아니라 동 행정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진미동을 올 한해 『클린(CLEAN) 진미동 만들기』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민이 모이는 곳마다 생활쓰레기 줄이기 및 배출시간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진미동은 다양한 홍보활동과 더불어 관내 기업제 직원들과 함께 하는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을 실시하여 『기업하기 좋은 구미 살기 좋은 구미』 이미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