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16 17:30:35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16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에서 특산물 부문 대상과 성곡친환경 정보화마을이 쌀가공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는 행정자치부와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지역의 우수 농수특산물 등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는 직접 거래 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온라인 마케팅 최고의 축제라고 할 수 있다.

 

전국 128개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하여 각 지역의 여행, 농특산물 판매, 브랜드, 고객서비스 및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11.10~11.30일까지 21일간 이루어졌으며, 총 151만명 이상의 온라인 투표참여가 이루어져 지방자치단체 중 최고의 투표를 얻어 온라인 마케팅 가능성을 재확인 할 수 있었다.

 

창녕군은 G마켓 및 옥션에 창녕군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특별 홍보관을 개설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이 직접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토록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군은 대한민국 지방자치 e-마케팅 페어 행사에서 연속 6년 간 수상을 하는 등 좋은 결실을 얻고 있다.

 

김충식 창녕군수는 관내 우수상품의 홍보 마케팅전략으로 사이버 쇼핑몰을 활용하여 전국의 더 많은 소비자가 창녕군 농특산물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