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호창 의원, ‘배신정치 화룡점정 찍었다’ - 신동욱 총재, '송호창 의원 같은 제 식구 단속 제대로 하라' - 안철수의 남자 송호창 의원이 탈당하지 않고 남기로 마음 굳혀
  • 기사등록 2015-12-16 18:53:11
  • 수정 2015-12-16 22:49:11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서울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무소속 안철수 의원의 최측근인 새정치민주연합 송호창 의원이 탈당을 하지 않고 잔류를 하자, 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송 의원이 ‘배신정치의 화룡점정을 찍었다’고 비판에 나섰다.


신동욱 총재는 15일 자신의 SNS에  “안철수의 남자로 불리는 새정치민주연합 송호창 의원이 탈당하지 않고 남기로 마음을 굳힌 것으로 확인됐다. 새누리당 유승민 전 원내대표에 이어 ‘배신정치 화룡점정’을 찍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동욱 총재는 “송호창 의원이 안철수 대선캠프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아 선거 전략을 진두지휘했고, 안철수 전 대표의 도움으로 국회의원이 되었지만 빼지 앞에서는 은혜를 원수로 갚을 수 있다는 교훈을 남겼다”라고 덧붙였다.


또 신동욱 총재는 “송호창 의원이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본인의 빼지를 지키기 위해 보스인 안철수 전 대표의 등에 칼을 꽂은 것은 기존 정치권의 민낯을 낱낱이 보여줬다.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라고 지적했다.

 

한편 신동욱 총재는 “무소속 안철수 의원은 ‘낡은 정치를 바꿔야하고 소속된 기득권을 바꿔야한다’는 새(Bird)정치하지 말고 송호창 의원 같은 제 식구 단속이나 제대로 하라”고 꼬집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