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재인, 반기문 영입제안 “정치적 불륜” 발끈 - 정치적 본처인 안철수 의원을 헌신짝 버리듯 내쫒자마자 - 정치적 애첩인 박원순 서울시장은 ‘닭 쫒던 개 지붕 쳐다보는 꼴’
  • 기사등록 2015-12-10 00:46:40
  • 수정 2015-12-10 00:47:34
기사수정

 


최근 차기 대선주자 여론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에게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가 영입을 제안하자 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정치적 불륜’이라며 발끈하고 나섰다.

 

신동욱 총재는 9일 자신의 SNS에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가 정치적 본처인 안철수 의원과 이혼(탈당)도 하기 전에 느닷없이 박근혜 대통령의 정치적 연인인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에게 노골적인 구애(영입제안)를 하는 것은 '정치적 불륜'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 총재는 “문재인 대표가 정치적 본처인 안철수 의원을 헌신짝 버리듯 내쫒자마자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에게 화려한 프러포즈를 함으로써 정치적 애첩인 박원순 서울시장은 ‘닭 쫒던 개 지붕 쳐다보는 꼴’이 되고 말았다”고 꼬집었다.

 

또 신 총재는 “장사에도 상도(商道)가 있고 연애에도 애도(愛道)가 있는데 열 받는다고 남의 애인을 가로채면 새정치민주연합은 콩가루 불륜정당이다. 그래서 당명(성씨)을 새로 바꾼다고 공모를 하고 있다”고 날을 세웠다.

 

한편 신동욱 총재는 “박근혜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야권을 겨냥 '경제살리기-노동개혁'을 외면하고 있다고 강도 높은 비판을 한 것은 정치적 바랑둥이 문재인 대표를 힐난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