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생활체육 활성화 위한 '복합체육시설' 준공 - 총 10억원 투입, 1층은 탁구장 2층은 생활체조장으로 구성 - 영양복합체육시설 주변에 생활체육공원과 국민체육센터가 인접
  • 기사등록 2015-11-11 20:11:33
기사수정

 

 

 

영양군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영양복합체육시설'이 준공됐다.
  
 영양복합체육시설은 2014년 11월에 착공해 2015년 10월에 모든 공사과정을 마쳤고, 1층은 탁구장(348㎡) 2층은 생활체조장(231㎡)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사업비는 총 10억원이 투입됐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생활체육공원과 국민체육센터 건립으로 타 시군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체육시설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여기에 더해 복합체육시설을 건립함으로써 시설 구축에 대한 방점을 찍었다며, 지금이 있기까지 수고한 관계 공무원, 체육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많은 관심을 가져준 군민들께도 감사드리며,앞으로도 군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체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쓸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영양군민들은 “영양복합체육시설 주변에 생활체육공원과 국민체육센터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고, 편리한 공간배치와 주변과의 디자인 등 시공의 완성도가 뛰어나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