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지역 저소득가정 환경개선 집수리 지원금 전달 - 삼성SDI 구미사업장, 2,400만원 상당 행복승합차량 1대와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3세대 노후가구에 4,000만원 지원
  • 기사등록 2015-11-11 20:02:05
기사수정

 


<구미시>  삼성SDI 구미사업장(공장장 박종호)이 연말을 앞두고, 2,400만원 상당 행복승합차량 1대와 구미지역 저소득가정 3세대의 노후가구 환경개선 집수리 지원금 4,00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를 통해 구미지역 사회복지기관 2개소에 전달했다.

 

  삼성SDI 구미사업장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1월 10일, 은빛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앞마당에서 하어용 삼성SDI 인사그룹장,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유경숙 은빛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장, 김윤조 구미지역자활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SDI 지정기탁사업 배분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승합차량과 집수리 지원금은 지난 6월, 삼성SDI 구미사업장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6,400만원으로 마련됐다.

 

  하어용 삼성SDI 인사그룹장은 “이번 승합차량과 집수리 지원금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시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외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삼성의 사회공헌이념에 입각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추진하고, 구성원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구미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어느때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맞이하실 수 있도록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올 겨울,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의 처진 어깨를 포근이 감싸안아드릴 수 있도록 오는 23일부터 70일간 추진되는 희망2016나눔캠페인에 도내 기업 및 단체 관계자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소중한 나눔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SDI 구미사업장은 지난해 5월, 2,500만원 상당 스탠드형 선풍기 531대를 구미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고, 같은해 12월, 9,300만원 상당 승합차량 2대와 휠체어리프트승합차량 1대를 구미지역 사회복지시설 3개소에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추진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확산에 기여해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6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