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1-09 15:05:49
기사수정
영천시(시장권한대행 이재웅 부시장)는 지난 8일 청소년수련관 2층 실내극장에서 관내 기업, 금융, 언론, 교육, 종교, 체육 등 각 기관단체장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5월 14일(수) 개최되는 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기간 중 영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스포츠를 통한 많은 도민의 참여를 유발시키기 위한 준비위 발대식 및 추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대회위원장인 시장권한대행 이재웅부시장은 “11년만에 다시 개최되는 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한방과일의 도시, 관광레저도시 영천을 알리고 11만 시민 모두가 화합하고 단결하는 하나 되는 영천의 계기가 되어야 한다” 고 성공체전을 위해 시민들의 참여와 아낌없는 협조를 강조했다.

영천시는 대회준비를 위해 시민운동장 본부석 확장, 씨름장 및 테니스장 개선, 성화대․전광판 개체 등 각종 경기시설 보완과 도시정비, 문화행사계획 등 다채로운 계획으로 행사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년 5월14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경북의 힘, 생동하는 영천에서!” 라는 대회구호를 주제로 선수 8천여명과 임원 2천여명 등 1만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보여 경제활성화와 지역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