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제10회 회장기 여성친선게이트볼대회" - 경북도내 80개 동호회에서 6백여명 참가, 화합과 우정의 ...
  • 기사등록 2007-11-08 09:10:40
기사수정
 
생활체육을 통한 도민의 건강증진과 게이트볼 동호인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제10회 경상북도회장기 여성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1월 7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경상북도게이트볼연합회(회장 맹수일)가 주최하고 의성군게이트볼연합회(회장 정영수)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녹색의 잔디위에 보이지 않는 선을 따라 구르는 하얀 공의 매력에 끌려, 의성군게이트볼연합회를 비롯한 도내 23개 시․군, 80개 동호회에서 6백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을 발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와 함께 노인생활체육으로써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게이트볼은 최근 동호인들의 증가와 함께 더욱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한편, 의성군에서는 사시사철 이용할 수 있는 7면의 전천후 게이트볼장을 금년에 건립하여 어르신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앞으로도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 확충과 함께 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