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올해도 정읍의 밝은 미래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 강광시장, 3월중 청원조회에서 지시
  • 기사등록 2007-03-02 16:18:39
기사수정
 
지난 1월과 2월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준비한만큼 3월 새봄에는 모든 직원들이 화합과 단결을 통해 현안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자

강 광 전북 정읍시장은 2일 3월중 청원조회를 갖고 “지난 한해 전 공무원과 시민 모두가 합심 노력한 결과 중앙부처 6개 부문, 전북도 8개 부문 등에서 최우수 성과를 거뒀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같은 성과를 토대로 올해도 최선을 다해 우리 정읍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자”고 밝혔다.
 

강시장은 또 “지난 2월까지 금년 한해의 업무추진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마친만큼 3월부터는 각 실과소별로 역점시책을 본격 추진해야 할것”이라고 강조하고 주요 시정현안을 꼼꼼히 챙겼다.

강시장은 특히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은 2008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고 “국소장을 중심으로 사업별 설명자료를 만들어 각 부처의 실무진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 국비 확보에 전력을 다하라”고 지시.
 

또한 “4계절 체류형 관광지 개발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내장산관광랜드조성사업이 원활이 진행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울여 줄 것”을 주문했다.

이와함께 지역축제의 전국화 농촌발전위원회와 농촌연구소의 효율적 운영 전국 제2의 축산세를 이용한 축산업농외소득 개발 신성장 동력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 복지시책과 인구증대방안 등 주요 현안을 조목조목 챙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민에 친절봉사하고 지역농산물을 애용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공직자 본연의 자세를 잊지말고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시민들에게도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