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27 17:40:47
기사수정
 
농촌지도자 영주시연합회(회장 강중진)는 2007. 10. 27(토) 10:30 시민운동장에서 관내 농업인 및 조직체 회원, 일반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주농업의 활력화를 위한 한마당 잔치가 개최되었다.

영주시 농업인 6개 단체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농업․농촌의 번영을 위하여 확고한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기술을 선도 실천하여 품질향상과 소득증대에 노력해 온 농업인들이 제12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단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제1부는 9시 30분부터 식전행사로 생활개선회의 모듬북 공연, 여성농업인회의 기타연주, 대회식, 명인․명품․명소 시상식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식후행사는 읍면기관․단체장의 줄다리기와 윌리엄텔사과게임이 펼쳐졌다.

또한, 오후 행사로는 품바공연, 마술쇼, 읍면별 화합게임, 초청가수 공연, 읍면별 1팀씩 참가하는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되었다.

농업인의 날 행사와 병행하여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영주 농특산물 명품전은 읍면과 품목별농업인단체의 농산물전시․판매․체험 행사가 열려 시민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는 이번 행사가 농업인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농업 활력화에 기여하고 화합행사를 통한 농업인의 협동심을 고취시키며 시민들에게는 영주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