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25 12:07:21
기사수정
 

영주시(시장 김주영)에서는 2007. 10. 26(금) 영주시민운동장에서 스포츠를 통한 시민들의 단합과 단결을 위한 영주시민 한마음 큰잔치 제28회 영주시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영주시와 영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주교육청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9시 30분 개식 통보에 이은 선수단 입장과 성화 점화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리게 되며, 19개 읍면동, 30개 학교, 8개 직장단체 등에서 출전한 2,665명의 선수․임원들이 소속 읍면동과 학교, 직장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단결된 힘을 발휘하게 된다.

개최 종목으로는 초․중․고등부 육상․씨름경기, 여중․고등부 줄넘기․훌라후프경기, 읍면동대항 육상․줄다리기․씨름․중량들고 달리기․투호․바둑․줄넘기, 직장․단체대항 육상․배구․바둑․줄다리기․족구 등이 있다.

또한, 번외경기로 장애인단체의 휠체어 경기, 내빈경기, 게이트볼 경기, 노인경기로 장기대회와 식전 공개행사로 읍면동 연합 농악시연, 식후 공개행사로 2군사령부 군악대의 군악대시범이 펼쳐지는 등 시민 화합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는 이번 체전이 범시민적인 화합과 단결을 위하여 출전 팀 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단체경기와 생활체육, 전통놀이 재현 등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종목을 채택함으로써 문화․생활체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