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구미미래포럼, 2014년 정책포럼 공동 개최 - '민선6기 구미시 미래발전방향과 현안과제도출' - 행복한 구미, 더 큰 구미 건설에 밑바탕이 되기를 기대...
  • 기사등록 2014-09-26 22:54:20
기사수정



2014년 구미시 정책포럼이 지난 25일 포럼관계자, 공무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츄리호텔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구미시와 구미미래포럼 공동으로 열린 이번 정책포럼은 ‘민선 6기 구미시 미래발전방향과 현안과제 도출’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구미시 미래비전과 과제-민선 6기에 바란다’라는 노규성 (사)한국디지털정책학회장의 초청 강연으로 진행됐다.

도시재생의 새로운 모색 - 서울시 성북구 사례, 지방정부 개혁과 지방대학의 역할, 창조경제시대 구미시 명품혁신단지 조성방향과 과제에 관한 주제 발표에 이어, 민선 6기를 맞은 구미시의 미래발전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과 토론을 통해 구미발전 청사진을 수립하고 구미시의 경쟁력과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됐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민선 6기 구미시 미래발전방향과 현안과제라는 주제의 이번 포럼을 통해 도출된 산·학·민·관의 다양한 의견들이 시정에 접목되어 강한경제, 행복한 구미, 더 큰 구미 건설에 밑바탕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승희 구미미래포럼 위원장은 “구미미래포럼은 구미지역 산·학·민·관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는 핵심 리더 등 150여명의 회원들이 구미의 발전을 위해 여러모로 힘쓰고 있으며, 이번 포럼은 민선  6기의 출범에 맞추어 구미시 미래발전방향과 지역경제 활로 모색을 위한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9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