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 '제23회 선주원남 벚꽃축제' 개막 - 먹거리 장터와 페이스페인팅, 꽃씨나눠주기, 목공예체험관 등 전시·체험부…
  • 기사등록 2014-04-04 22:56:00
기사수정
 
[fmtv 구미] 구미선주원남동 벚꽃 축제가 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금오산대주차장과 금오천변에서 열린다.

선주원남 벚꽃축제는 올해로 23회를 거듭하면서 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 가는 구미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부터는 과거 1회성의 단순한 먹거리 행사에서 탈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연인원 3만여명이 금오산로의 벚꽃 길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축제에는 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 까지 3일 동안 금오산 진입로 금오천변의 새마을동산 작은 무대에서 지역 가수와 동아리 팀을 초청해 댄스공연, 지역학교 동아리팀 공연, 즉석 노래자랑 등 다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시민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또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산책로 주변(금오테니스장 앞)에서는 부대행사로 막걸리 두부, 어묵, 팝콘, 솜사탕 등을 실비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와 페이스페인팅, 꽃씨나눠주기, 목공예체험관 등 전시·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한편, 선주원남동은 축제를 찾는 상춘객들을 위해 행사장 주변의 환경을 정비하고 고사한 벚나무 보식은 물론 금오천 가운데에서 꽃길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임시 가교를 설치하는 등 완벽한 축제 채비를 갖추고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6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