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0-11 11:16:21
기사수정
 
지난 10월 10일 (수요일) 10:00부터 영덕군민운동장에서 3,000여명의 소방가족들이 모여 선의의 경쟁을 통한 화합의 장을 갖고자 「2007년도 의용소방대원․소방공무원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가 개최되었다.
의용소방대원․소방공무원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는 의용소방대원의 화재진압 및 소방기술 연마를 위하여 매년 기술 경연대회를 개최하여 각종 재난발생시 적극 대처하여 왔으며, 경상북도내의 소방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선의의 경쟁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소방인의 사기를 높이고 소방인으로서의 서비스 자세를 함양함과 아울러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의 화합․단결된 모습을 도민들에게 보여줌으로써 소방에 대한 도민의 신뢰를 공고히 하고자 전국적으로 시․도 및 시․군․구별로 지역특성에 맞게 개최하고 있다.
본 대회는 오전 10시에 김용대 경상북도행정부지사와 김병목 영덕군수 그리고 황상조 경상북도 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위원장 등 경상북도 및 영덕군의 주요내빈과 3,000여명의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공무원 등 소방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다.

기술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는 의용소방대원들의 호스펴고말기 등 4개 종목의 경연과 소방공무원의 800미터 계주 등 3개 종목의 경기로 진행되며, 번외경기로 소방본부장․소방서장, 의용소방대장, 여성의용소방대장 등이 참석하는 피구경기도 진행되었다.

또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각 시․군 및 소방서 대표의 장기자랑과 경품행사를 끝으로 2007 의용소방대원․소방공무원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폐막식을 하였다.

경상북도 소방가족 모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경북소방가족의 하나된 힘을 바탕으로 도민을 위한 헌신봉공의 마음 자세를 가다듬고 도민의 안전생활 정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