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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한우 대축제, 공격적 마케팅으로 '매출 15억 돌파' - 영주한우는 항생제를 쓰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사육된 건강한 소로 기존의 …
  • 기사등록 2014-04-02 19: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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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tv 영주]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개최된 ‘제5회 메가마트 영주한우 대축제’ 행사가 예상을 넘는 실적을 거두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영주한우축제는 영주한우의 고객층 확보를 위해 부산 경남권에서 농특축산물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메가마트와 손잡고 부산 동래점 외 전국 11개점에서 일제히 무료 시식과 판매 행사가 병행 개최됐다.

이번 출시된 영주한우는 항생제를 쓰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사육된 건강한 소로 기존의 영주한우 브랜드사업 참여 농가 중 무항생제 친환경단체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생산된 프리미엄급 상품이다.

특히 이번 대축제 기간 동안 영주한우 250마리분 15억 원이 판매돼 당초 계획 보다 25% 증가된 실적을 올렸다.

더불어 영주시는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끝남에 따라 영주한우의 소비촉진행사 개최 횟수를 년 2회에서 3회 이상으로 늘리는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

안효종 영주시 부시장은 “앞으로 메가마트의 12개 점포의 조직과 영주축협 브랜드 ‘영주한우’의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년 매출 120억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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