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국방벤처센터' 협약기업 공모 설명회 개최 - 국방기술품질원 2003년부터 전국 7곳에 국방벤터센터 설치, 중소·벤처 기업 …
  • 기사등록 2014-02-12 16:46:37
기사수정
 
[fmtv 구미] 구미시는 내실 있고 전망 있는 중소·벤처 기업의 국방산업 참여 유도를 위해 지난 11일 구미종합비지니스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협약기업 공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국방산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인 100여명을 초청해 민간분야 중소·벤처기업의 IT신기술 및 아이디어를 국방분야에 접목시키고 국방분야 우수기술을 민간분야로 확산시켜 기술경쟁력 우위의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국방산업의 향후 비전을 소개했다.

특히 중소·벤처기업의 국방시장 진출지원과 방위산업 육성을 위해 지난해 국방기술품질원과 ‘구미국방벤처센터 공동설립 운영 MOU체결’ 후, 국방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협약기업을 모집 중이며, 3월 초에는 구미종합비지니스지원센터 3층에 ‘구미국방벤처센터’ 사무실을 개소할 계획이다.

또 방위사업청의 산하연구기관인 국방기술품질원은 2003년부터 전국 7곳에 국방벤터센터를 설치해 민간분야 우수기술보유 종소벤처기업의 방위산업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8번째로 구미시에서 국방벤처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구미시는 관계자는 “국방기술품질원과의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 향후 7년간 IT전자, 광학, 디스플레이 등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의 국방시장 진출지원을 위해 국방관련 기술·경영지원, 정보제공, 교육 등을 통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펼 칠 것”이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52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