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우리가 구미 보육의 희망입니다’ - 제15회 구미시보육인대회 개최, 488개소 어린이집 3,000여명의 보육 교직원들…
  • 기사등록 2013-10-01 14:57:11
기사수정
 
[fmtv 구미] ‘제15회 구미시 보육인 대회’가 지난달 30일 박정희체육관에서 보육교직원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어린이집 연합회 주관으로 개최했다.

보육인 대회는 보육교직원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 자긍심 고취를 위해 1998년부터 실시, 15회째를 맞이했으며 이번 보육인 대회는 식전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권순교 추진위원장의 개회선언과, 보육 유공자 표창, 정춘덕 회장의 대회사 등 간단한 의식에 이어 참여자 화합 한마당으로 진행됐다.^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유난히 뜨겁게 여론을 달궜던 어린이집 보도로 저하된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명품 구미보육을 실현을 위해 단합하자는 ‘우리가 구미 보육의 희망입니다’란 주제로 열렸다.

정춘덕 구미시 어린이집 연합회장은 “보육인들이 화합 행사를 통해 결속을 다지고 더 나은 모습으로 거듭나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최상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모든 영유아는 사랑받고 안전한 환경에서 보육 되어야 하는 보육 이념”을 강조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영유아 보육에 애쓰고 있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구미시에서도 교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북어린이집연합회 구미시지회는 488개소 어린이집 3,000여명의 보육 교직원들로 구성된 통합 보육단체로, 보육 교직원 교육·어린이집 부모교육 등 명품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823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