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구미에서 제22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 개막 - 불산사고로 인해 취소됐지만 간소히 행사 재개키로...
  • 기사등록 2012-10-20 03:27:18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22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가 19일 오후 5시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개막을 시작으로 21일까지 3일간 20개 종목에 23개 시·군 선수·임원 7000여 명이 참여해 열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관용 도지사, 황인철 경북생활체육회장, 남유진 구미시장, 박승호 포항시장, 최종원 안동부시장, 김병목 영덕군수, 임광원 울진군수, 박노욱 봉화군수, 박승만 도의회 부의장 및 시,군생활체육회장, 도 종목별 연합회장단이 대거 참석했다.

이번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는 지난달 구미에서 발생한 불산 누출 사고로 인해 취소되는 어려움을 겪자 경상북도는 이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구미시민과 도생활체육인들을 돕는 것으로 판단해 개회식을 최대한 간소화해 추진하게 됐다.

불산 누출사고가 점차 수습국면으로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생활체육인들은 이번 대회의 재개로 위축된 구미시가 아픔을 딛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2013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유치한 안동시는 이번 대회에 선수·임원 300여명이 출전했으며, 개회식이 끝난 후, 대회 입상과 대축전 성공개최를 기념하는 자축연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4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